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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시 재난지원금 3차 대상과 신청기간 방법

정읍시에서는 전시민을 대상으로 3차 재난지원금을 2022년 1월 24일부터 접수 및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신청과 동시에 무기명 선불카드로 지급이 되며, 기간내에 신청을 하셔야 하고, 사용기한이 정해져 있기에 해당 포스팅을 잘 확인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신청대상과 지원금액

신청기간과 신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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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읍시 재난지원금 신청대상과 지원금액

정읍시 재난지원금은 당연히 정읍시에 계속해서 주소가 되어있는 시민분들이 대상이 됩니다. 신청일까지 주민등록이 정읍시로 되어 있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원금액은 신청자 1인당 10만원이 지급되며, 현금이 아닌 무기명 선불카드로 지급됩니다. 지역화폐와 동일한 조건이기 때문에 사용처와 사용기한에 제약이 있습니다.

 

사용기한은 2022년 6월 30일까지 이며, 기한내에 사용을 하지 못하면 정읍시로 환수되는 조건입니다. 무기명 선불카드를 분실할 경우 재발급이 되지 않기에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지역화폐와 같은 조건이기 때문에 지역내 소재 사업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대형마트와 온라인, 유흥업소 등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정읍시 재난지원금 신청기간과 신청방법

정읍시 3차 재난지원금은 2022년 1월 24일 월요일부터 2월 18일 금요일까지 4주간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소지 관할 동사무소(주민센터)에서만 방문해서 신청가능하며, 동사무소 운영시간에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시면 바로 무기명 선불카드를 지급받게 됩니다.

 

아래의 내용은 감곡면 재난지원금 신청기간과 일정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신청할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하시면 되고, 대리신청이나 동거인이 신청을 할 경우에는 위임장과 신청인 및 대리인 신분증도 준비하셔야 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감곡면사무소 재난지원금 담당 연락처로 문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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